PLACE/Restaurant

[경남 고성 맛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가든 개미집' 솔직 후기

hijo2 2021. 9. 23. 14:28
반응형

아빠의 로망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맛집 찾아가기!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히말라야 등반자 엄홍길 대장과 방문한 식당에 찾아갔다.

 

|   개미집

주소  고성군 하이면 자아잔로 498

전화번호  055-835-0775

 

 

|  주의사항

1. 방문 1시간 전 전화예약 필수. 예약하지 않으면 해물탕 조리로 인한 대기시간이 오래 걸린다. 

2. 식당 자체가 매우 촌에 있다. 가는 길 도중에 '음, 이렇게 가는 거 맞나? 잘 입력했나?' 라는 고민이 든다면, 잘 가고 있는 것이다.

3. 가끔 해물탕만 가능하다고 말씀하신다.

4. 4~5인분 부터는 가성비가 떨어진다. 

메뉴판

추석 말미에 가서 그런지 식당 내부가 매우 바빴다. 사람들도 인산인해!

그래서인지 '해물탕'만 주문이 가능했다. 

 

드디어 도착!

오잉? 식당이 있는 곳이라고?

싶은 곳에 식당이 있다. 

기본 반찬들이 굉장히 맛있었다. 물론 티비보다 반찬 수가 적긴 했다. 

개인적으로 김치가 정말 맛있었다. 

크으~~~ 거의 다 조리가 되어나온다. 

문어가 통째로 올라가있다! 먹물 주의~

(우리 아버지가 굉장히 신나하셨다 ㅎㅎ)

그리고 옆에서 주문한 3인분과 우리 5인분의 크기가 비슷해보였다... 2명이서 왔을 때 가성비가 좋아보인다..!

다 끓인 해물탕은 정말 맛있었다. 

거의 다 조리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뚜껑이 열린 조개는 안에 내용물과 껍질을 분리하고 있으면 된다. 

풍경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여름철에 이곳에서 민박하면서 음식먹고 앞의 해변에서 놀기에 정말 좋아보인다고 생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