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Restaurant

[신촌, 연대, 이대 맛집] 역시 경양식 돈까스 강자 '엠브로 돈까스' 후기

hijo2 2021. 9. 28. 21:45
반응형

오늘 엄청 학수고대하며 기대했던 '엠브로 돈까스'에 방문했다.

엠브로 돈까스는 신촌 아트박스 맞은 편에 있고 자주 가는 '노브랜드' 매장 근처에 있어서 항상 오고가며 마주쳤다.

그리고 항상 사람이 많은 식당 중 하나이다. 

사실 엠브로를 엄청 좋아해서 식당을 지나갈 때마다 '맛있는 것 다 먹어본 엠브로가 만든 돈까스는 과연 어떤 맛일까,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했다. 

그런데 드디어 왔다니!!

 

오늘 그 후기를 작성하고자 한다.

 

|   엠브로 돈까스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6 1층 엠브로돈까스

전화번호  02-363-524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메뉴

가장 기본이면서 인기많은 엠브로 돈까스를 주문했고 가격은 7900원이었다. 

 

알바생분들이 대체적으로 매우 친절하시고 물도 신기한 물병에 나와서 뭔가 느낌이 좋았다. 

콜라는 서비스였던 것 같다!

약 5~10분 뒤 돈까스가 나왔다!

크기도 엄청 크고 소스도 듬뿍해서 다 먹고 나서 배가 째지는 줄 알았다..!

막 엄청 '우와~~ 미쳤다..!' 하는 맛은 아닌데, 남산돈까스보다 맛있다. 이 느낌 뭔지 알죠?

고기가 상당히 굵고 무엇보다 소스가 경양식 돈까스 치고 질리지 않는 맛이다. 

이 정도 고기 퀄리티에 이정도 양인데 7900원 밖에 안한다니.. 정말 가성비 갑의 밥집이다. 

역시 엠브로.. 오늘도 팬심 추가하고 갑니다~

붉은 끼가 있을 수 있다고 유의하는 안내를 했지만, 이런 일은 없었다. 

엠브로님을 봤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ㅜㅜㅠㅜ언젠가 꼭 보고싶다..!

다음에도 친구와 꼭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