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Restaurant

[신촌, 이대, 연대 카페] 특별한 경험을 주는 초콜릿 카페 '초코블로썸(초코블라썸)' 후기

hijo2 2021. 10. 13. 19:38
반응형

안녕이다! 

군대 휴가 나온 친구와 함께 신촌 '초콜릿 카페' 초코 블로썸에 방문했다!

 

|   초코블라썸 (Chocoblossom)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물길 50-4 B1층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hoco.blossom/?hl=ko

한줄평 : 친구와 다락방 쇼파에 앉아 달달한 초코와 함께 이야기하고 싶다면,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닌 신박한 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초코블라썸 외관

지하에 카페가 있고 카페 분위기도 초코초코하다. 

참고로 인스타를 팔로우하면 쿠키를 하나 무료로 준다.

영업시간은 주중 14:00 ~ 22:30, 주말 12:00 ~ 22:30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깔끔하고 초코초코하다!

특이한 구조가 많다. 2층 다락방 형식에 소파가 있거나 다락방 형태에 작은 책상과 의자가 있는 형식이다. 

한 마디로 귀엽다 :)

내부 인테리어의 모습

낮 2시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야기하기 좋았다. 참고로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다. 

초코빙수와 초코쿠키, 레몬에이드, 아메리카노를 구매했다.

초코가 너무 많아서 레몬에이드와 아메리카노 조합을 택했다. 

카페가 나름 분위기가 있다. 

다락방 쇼파에 앉아서 이야기를 하니 정말 재밌었다. 조명도 좋았구.

특히 초코빙수가 맛있었다. 콘푸라이트에 초콜릿을 묻혔는데 바삭하고 달콤하고 고소하달까? 개인적으로 빙수 추천한다!

내가 시킨 것은 1인 초코빙수였고 2인 초코빙수는 더 많은 옵션으로 초코음식(?)을 첨가할 수 있다. 

다음에는 2인 초코빙수를 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