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Restaurant

[용산 한강대교 맛집] 인생 최고의 순대국밥 '토담순대국' 후기

hijo2 2021. 10. 14. 15:13
반응형

군대 휴가 나온 친구와 해돋이를 볼겸 한강 라이딩을 했다.

물론 내가 늦게 일어나서 시간 딱 맞추어 해돋이를 보지는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아름다웠다. 

그리고 노들섬 헬기장에서 잠깐 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 당시 느낌이 너무 좋았다. 힐링된 느낌이었다.

새가 날아가는 하늘 사진을 언젠가 찍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찍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사진을 매우 잘 찍은 것 같아서 뿌듯하다. 

|    토담순대국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4길 18 1층

시간 : 09:00 ~ 22:00

전화번호 : 02 - 796 -3688

한줄평 : 용산 한강대교 근처에 살거나, 직장이 있거나, 근처에 지나갈 일이 있으면 무조건 가라! 인생 국밥집!

토담 순대국 외관의 모습

한강 라이딩 후 오픈한 식당이 많지 않았다. 다행히 토담순대국에 전화를 해보니 아침 9시임에도 오픈을 하셔서 방문하였다. 

메뉴와 가격의 모습

나와 친구는 순대국(8000원)을 시켰다. 

양파, 고추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이 외에 김치, 깍뚜기, 쌈장, 새우젓, 소금, 들깨가루, 고춧가루, 다데기가 세팅되어 있다. 

참고로 밥과 국물은 리필이 된다. 

태어나서 이렇게 잡내가 나지 않는 국밥은 처음 먹어본다. 인생국밥,,

머릿고기와 순대가 가득 들어있는데 특히 순대가 정말 맛있다..!

순대가 정말 맛있었다. 당신이 태어난 이유일 수도 있다. 

 

용산 주변에 산다면, 꼭 가줬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