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Restaurant

[이대 맛집] 고스트 요거트

hijo2 2021. 8. 5. 16:26
반응형

어제 연구실 석사언니인 재인언니의 집에서 여경 언니와 집들이를 했다. 

감자탕과 순대곱창볶음을 먹으면서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만의 공간에서 타인들과 소소하면서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은 참 감사한 순간인 것 같다.

많은 것을 하지 않고, 큰 것을 하지도 않았지만 마음이 따뜻해진 순간이었다.

 

12시쯤 느지막하게 일어나 점심을 먹고

3시쯤 출근을 했다.

유난히 요거트가 생각났고 세 명이서 '고스트 요거트(Ghost Yogurt)'로 향했다.

 

맛집으로 많이 들었지만, 처음 가보았다.

'요거트가 거기서 거기지. 뭐 별거 있겠어~' 싶었는데.

나와 같은 생각이 드는 당신이라면... 당장 가주라..

 

그럼 지금부터 후기를 남기겠다..!

별점은 5점 만점 5점!!!

 

기본이 잘 갖추어진데다가 맛도 있기 때문에 5점 얍!

 

|  고스트 요거트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15 1층 

일요일휴무

월-금 10:00-19:30

토 11:00-19:00

브레이크타임 14:00 - 15:00

외부 모습

귀여운 요거트 덩어리가 귀신을 위장한 거 같다! 귀여워!

메뉴 가격표

나는 plain(80g)에 꿀 한봉지 토핑조합 5번을 골랐다. 총 4100원!

내부 모습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이렇게 제조해주신다.

제조해주시는 모습

냠냠 맛있겠다. 요거트는 정량대로 주신다!

내적으로 싄난 나의 발

기다리면서 먹을 생각에 내적으로 무척 신났다.

길가면서 요거트 먹을 생각에 설레었다 헤

드디어 요거트를 받고 연구실로 다함께 출근~~!

요거트의 모습

 

미니 오레오, 블루베리, 바나나, 그래놀라 조합인 5번 조합! 맛있었다!

다음에는 애플망고를 먹어볼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