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Restaurant

[고양 덕양구 맛집] 내 기준 최고 가성비 반계탕 '반닭반닭'

hijo2 2022. 7. 12. 23:30
반응형


너무나도 재밌었던!
이케아 방문 후
3호선을 타기 위해 원흥역 근처로 이동했다.

재밌는 하루를 줘서 고맙다 이케아~

어떤 저녁을 먹을까 고민하던 와중!

네이버 평점 5점 만점의신상 맛집을 발견했다!
코로나가 기세를 부리기도 하고
날도 더워서 기력을 보충할 겸,
삼계탕을 먹기로 했다!


그 결과, 우리가 찾은 곳은

이름하야..!!

반닭반닭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5로 25 판매시설동 154호
전화번호 0507-1486-1210
영업시간 10:00 ~ 22:00
한줄평 맛있고 가성비 있는 삼계탕을 먹고 싶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곳! 반계탕이지만, 닭이 커서 배도 부르고 건강한 맛이라서 정감이 가는 곳!




Taken by Naver Map

원흥역 상가지역 근처에 자리잡고 있으며
원흥역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다.

이케아로부터는 버스로 20분 정도 소요되는 위치이다.

외관은 보이다시피 깔끔하고 정갈하다!


먹기 전에 우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던 것은
바로 네이버 평점이 5점 만점이라는 사실이었다.

사실 평점 만점인 식당은 보기 어려운데,
얼마나 괜찮은 곳이면 평점 만점인가 싶었다.


특히 후기 중에 일주일동안 7번 갔다는 글을 보고
바로 가야겠다고 결심했었다!

두근두근! 하며 식당으로 발길을 옮겼다.

찐 평점 만점의 식당! 진심이 담긴 후기

메뉴는 4개이다!


고기완자 - 6000원
제육덮밥 - 8000원
오징어덮밥 - 8000원
반계탕 - 9000원


보기 드문 식당이다.

요즘처럼 물가상승폭이 높은 시절에
전메뉴 10000원이하라니..
한줄기 빛과 같은 곳이 아닐까..?

아무래도 사장님은 돈쭐이 나셔야한다..!!

메뉴 및 가격


후기를 보니 보통 많은 분들께서
반계탕을 드시는 것 같아서
우리도 반계탕을 시켰다!

(사실은 반계탕 하나에 제육/오징어 볶음 중 하나를 시키려고 했는데, 둘 다 반계탕이 먹고 싶어서 반계탕만 시켰다)

빨리 먹고 싶어서 급하게 찍어버린 한상차림


반계탕 한상차림!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왔고
가격에 비해 많은 반찬들이 나왔다.

좋은 건 크게


파는 듬뿍!
닭도 튼튼!
국은 진국!

(오~ 라임 맘에 들어! 뿌듯 ^___^)


반찬은 총 2가지, 소스 3가지


김치, 양파절임이 기본반찬으로 나오고
고추장아찌, 쌈장, 소금이 소스로 나오는데
양파절임이랑 고추장아찌가 정말 맛있었다!

소박하고 별다른 조미료 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다.

닭고기가 정말 컸다!


보통 삼계탕에 작은 닭 넣고 한마리라고 해서 파는 경우가 많은데
'반닭반닭'은 큰 닭을 반으로 잘라줘서
배부르게 단백질 충전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결국 나는 닭을 다 못먹어서 친구에게 줄 정도였다.


밑에 깔린 죽이 정말 맛돌이!


국물 자체는 이미 간이 되어 있는 형태였고
국 아래에는 죽이 깔려 있었다.

아마 마늘, 당근이 들어간 것 같았고
쌀과 찹쌀을 섞어서 쓴 죽 같았다.

엄마가 해준 닭죽 맛이 났고
건강한 맛이라서 정말 맛나게 먹었다!

만약 언젠가 또 원흥역에 갈 일이 있다면다시 꼭 갈 것 같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먹으면서'이 정도면 체인점 있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할 정도로
소박하고 건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독성있는 맛까지 잡아버린!
모처럼 정감가고 맛있는 식당이었다.


덕분에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셨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