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Restaurant

[신촌] 신촌 24시 식당, 나의 최애 샐러드 맛집 PREPPERS, 프레퍼스

hijo2 2023. 8. 6.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날에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실까요?

 

저는 다시 바쁜 시기가 찾아와

하루를 무탈하게 보내는 데

집중하고 있네요!

 

<근황 전달>

졸업논문과 이전에 준비하던 이끼연구로

다시 한번 심화 연구 및 창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내년 3월에 입학할 대학원 입시를 위해

연구실 컨택과 TEPS 공부도 진행 중이랍니다. 

 

다행히도 오늘!!

제가 가장 가고 싶어했던 연구실로부터

하루 만에 컨택 답장을 받았어요!

 

연구분야도 너무 흥미롭고 교수님도 좋은 분이시라고 들었고(?)

 

등록금과 생활비를 다 주는 곳이라 한 시름 놓았습니다. 

 

이제 정말 TEPS만 준비하면 되네요!

 

그리고 요즘 

8월 말에 서울대 쪽으로 이사를 갑니다!

드디어 자취를 하게 되었네요 :)

 

운좋게도 좋은 월세에

오피스텔에 살게 되어서

너무 행복해요!

 

무엇보다 요즈음 

남자친구로부터 정말 많이

도움을 받고 있어서 너무 고마워요!

 

마음이 여유로운 사람이라

늘 저를 보듬어주는데,

좋은 사람이 저의 곁에 있어서

매우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제 최애 샐러드 집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

 

(신촌 24시 식당)

 

짜잔-!!

최애 샐러드 집에서 

적립금을 준다는데, 못 참죠~~

 


 

저는 평소에 샌드위치나 샐러드, 포케와 같은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프레퍼스는 최애 맛집이랍니다!

 

신촌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신촌 24시 식당인데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배달도 가능해서

꼭 새벽에 생각나면

질러서 먹어버리는 식당입니다!

 

또 네이버로도 예약주문이 가능하답니다 :)

 

 

보이시는 것처럼 메뉴가 정말 많아요!

 

샐러드, 보울, 단백질 쉐이크, 요거트까지!

 

샐러드는 무스, 파스타, 밥 등 다양하게 조합하여 먹을 수 있고

 

고기류도 스테이크, 포크, 치킨이 있어요!

 

역시 신촌 24시 식당!

 


내부도 너무 이쁘답니다!

 

(프랜차이즈 치고 무드 있게 브랜딩을 잘하는 것 같아요!)

역시 신촌 24시 식당!

 

아래 층에는 주문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고

위 층에는 식사만 할 수 있는 곳이에요 -!!

 

자리가 분담되어 있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답니다!


제가 특히나 추천드리는 메뉴는 2가지에요!

 

프레퍼스는 특히나 비프/샐러드가 맛있답니다 :)

 

비프 로제샐러드 파스타 콤보 (13,900원)

비프 샐러드 파스타 콤보 (12,900원)

 

*포크 명이나물도 진짜 맛있어요~

비프 샐러드 파스타 콤보
비프 로제샐러드 파스타 콤보

서울에서 요즘 한끼 먹으면 15000원 훌쩍인데!

비프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너무 추천드려요!

 

특히 자취생분들!!

 

자취하면서 소고기 챙겨먹기 너무 힘들잖아요ㅜㅜㅠ

 

신촌 24시 식당이니까

아침이든 새벽이든 든든하게

굶지 않고 챙겨드셨으면 좋겠네요!

 

맛있게 먹고 

결국에 싹싹 비웠답니다~

 

솔직히 프레퍼스는 돈만 넉넉하다면,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아요!

 

(부자가 되어야 할 이유가 더 늘었다,,)

 

신촌 24시 식당, 프레퍼스

 

그냥 우리 집하면 안될까?

 

정말 돈만 있으면

인수해서 매일 먹었을거야..

 

신촌 24시 식당, 프레퍼스

 

나중에 창업하면

구내 식당으로 프레퍼스 들인다 정말,,

 

 

 

배부르니 행복하다,,

역시 신촌 24시 식당!


위치 | 신촌 명물길의 정중앙 (신촌 명물길 4, 1~2층)

전화번호 | 0507-1364-6406

 

 

후~

 

오랜만의 블로그 포스팅 끝!!

 

적립금을 위해 한 포스팅이지만,

 

진짜 지극한 팬심에서 작성했습니다 :)

 

저 정말, 프레퍼스 정말~~~ 좋아하거든요!

 

신촌 24시 식당인데

 

신촌이 아니더라도 곳곳에

체인점이 있으니

 

혹시나 발견하신다면, 주저없이 방문 추천드려요!

 

 

신촌 24시 식당, 프레퍼스!

 

앞으로 더 흥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