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WEEK DIARY

[2021.12.05-2021.12.11] 21살 대학생의 주간기록

hijo2 2021. 12. 10. 22:38
반응형

1. 주간목표

(1) 결과를 잘내는 과정에 집중하자 !
(2)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자 !
잘하고 싶다. 하지만 무엇을? 왜? 를 고민할 필요가 있다. 그 심오한 고민을 하기 전에 앞서 우선 닥친 시험들을 잘 준비하자. 사실 학점이 나에게 중요한지 확실한 결론을 내리지 못했지만, 아마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시험준비를 하니 기분이 좋다. 다른 일 없이 시험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은 흔치 않은 기회이자, 흔치않은 기회가 될테니, 이 순간을 즐기자.


2. 주간캘린더

2021.12.05 - 2021.12.11 주간일정


3. 계획형 루틴

2021.12.05 - 2021.12.11 기상인증 결과

몸의 루틴이 아주 망가진 나날들이었다. 살짝 해탈한 상태로 지냈다.

2021.12.05 - 2021.12.11 습관만들기 결과

4. 일일캘린더

주간목표 수행기록

5. 일상기록

무너진 생체주기를 살리기 위해 광합성하며 공부하기

말만 하지말고 행동으로 열심히 살자.

이번주에 가장 인상깊었던 유튜브는 '아무튼 출근의 이슬아 작가'님의 하루일과이었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이번 방학에는 수익을 창출하는 일을 하나 기획해서 실행해보고 싶다고. 왜냐하면, 지금은 '지구를 구하자'라는 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생태기술창업을 할 수 없는 상황이고 '더 좋은 세상이 되도록 기여하고 싶다'는 꿈을 위해 자본금이 크게 들어가는 창업은 할 수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그 꿈들을 위한 연습과정으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수익을 가지고 싶다. 빠른 시일 내로 스스로가 해볼 수 있는 것들을 고려해서 실행해볼 예정이다. 벌써 설렌다.
https://www.youtube.com/watch?v=iBJ2CNYezn0

선물에 들어간 양말

선물에 양말이 왜 들어갔을까. 민망했다. 다음부터는 꼭 다시 확인을 해보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행복한 일도 많았지만, 고난과 같은 날들도 있던 주를 보냈다. 이번 경험을 통해 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다. (미안해, 앞으로 서로가 더욱 행복할 수 있게 노력할게)

나름 수염이 잘 어울리더라

줌에서 수염필터를 도전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다. 그래서 오늘부터 수염을 기르기로 결심했다! 는 장난이고, 모처럼 재밌는 장난거리를 발견했다. 매일 새로운 수염을 도전 중이다. 그리고 친구들이 너무 좋아해줘서 수염전용 카톡 멀티프로필을 제작해서 주변인들에게 공유한 상황이다. 다들 반응이 너무 좋아서 왠지 모르게 뿌듯하다. 앞으로도 엽기짤 프로필을 따로 운영하고자 한다. (다들 기대해>0<)

마지막으로 씽크빅 넘치는 친구의 답변

필자는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매우 뛰어서 되도록이면 커피를 마시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친구에게 커피를 대신할 잠 깨는 방법을 물어보았는데 씽크빅 넘치는 답변을 했다. 너무 인상깊었다.

잠이 온다면, 차가운 변기에 앉아보자.



6. 일주일 평가

정신을 차리자.





안녕하세요 :) 오늘도 저의 작은 주간기록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시험공부를 하느라 일기도 적게 적고 일상 또한 비교적 단조로웠습니다.
크고 깊은 감정의 골을 겪는 사건이 있었으나 다행히 지금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독자분들께서는 주변과 자신을 잘 챙기시면서 마음이 공허하지 않은 나날들을 보내시기를 바래요.
내일 아침 꼭 챙겨드시고 날이 좋다면 산책하는 여유를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